'소통' 실시간 뉴스

재경서천고등학교총동문회 허대행 13대 회장 취임

소통의 중심 '뉴스스토리' 2013. 4. 25. 14:40

200여명 동문 참석...서천고등학교 개교60주년 기념사업 추진

ⓒ 뉴스스토리(http://www.news-story.co.kr)

 

 

 

재경서천고등학교총동문회 제13대 회장에 허대행 18회 졸업생이 선출됐다.

지난 23일 오후 7시 서울 건대동문회관 웨딩홀에서 개최된 이날 취임식은 김창규 서천고등학교총동문회장을 비롯해 박영조 직전회장, 윤성석 서천고등학교 교장 등 200여명의 동문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됐다.

이날 제20차 재경서천고등학교총동문회 정기총회 및 회장 이.취임식은 전임 신성섭(16회 졸업생)회장 및 공로 임원들의 감사패 전달과 함께 2013년도 사업계획안에 대해 의결했다.

신성섭 이임회장은 "2년 동안 동문회장직을 수행하면서 좀 더 열심히 하지 못한 미안함이 있다"면서 "이제 뒤에서 동문들의 화합과 모교발전을 위해 열심히 도울 것이다"고 말했다.

   
▲ 허대행 회장
이어 허대행 신임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올해 58회 졸업생을 배출하면서 서천고등학교 동문이 1만 3천여명에 이르고 있다"며 "개교 60주년을 맞은 서천고등학교 기념사업과 함께 모교발전을 위해 동문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또, 이날 참석한 이관우(22회 졸업생)은 모처럼 많은 동문들이 한자리에 모여 뜻 깊은 시간을 갖는 것이 큰 의미가 있는 것 같다며 "각 분야에서 열심히 일하는 서천고등학교 동문들이 고향과 모교를 생각하는 마음이 오늘의 자리를 이끌어낸 것 같아 기쁘기만 하다"면서 "동문들의 화합과 모교발전을 위한 좋은 기회가 자주 만들어지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이날 정기총회서 재경서천고등학교총동문회는 기수별.직능별.지역별 등 동문회 구성 및 활성화와 모교 장학사업 지원 등을 의결했다.

또, 오는 7월 서천고등학교총동문회 주최로 개최되는 '서천고등학교 개교 60주년'기념사업과 동문회보 발간 등을 추진키로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