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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천소방서, 민원 만족도 향상 특별 교육 실시

소통의 중심 '뉴스스토리' 2013. 3. 6. 16:18

 

 

서천소방서(서장 김연상)는 5일 방호구조과 사무실에서 민원업무 담당자 및 소방특별조사반 등 10여명에 대한 '청렴소방 및 공직자 친절도 향상'을 위한 특별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2013년 청렴도 향상을 위해 지난 한해를 뒤돌아보며 예방행정업무 추진 중 발생했던 문제점을 도출하고, 이를 거울삼아 책임 있고 투명한 업무수행으로 주민들이 만족할 수 있는 민원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추진됐다.

직접 교육에 나선 박광찬 방호구조과장은 민원업무 담당자의 친절 및 청렴도향상 교육, 소방특별조사 추진 시 태도, 각종 예방행정업무 추진 문제점 및 개선방안, 업무 추진 시 투명성 제고 방안 등에 대하여 강조했다.

또한, 청렴도 향상을 위한 다양한 아이디어를 발굴하고, 청렴 동아리 구성.운영을 위한 방안을 논의했다.

박광찬 과장은 “방호구조과는 소방을 대표하는 민원실로 대민 접촉이 많기 때문에 청렴을 최우선으로 공정하고 신속하게 업무를 처리하여 소방의 이미지 향상을 위해 힘써야 한다”고 당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