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통' 실시간 뉴스

서천교육지원청, 교육감기 학교스포츠클럽 대회 쾌거

소통의 중심 '뉴스스토리' 2012. 9. 11. 14:31

초등학교 축구 외 3종목 1위 달성

 

(뉴스스토리=서천)박성례 기자=서천교육지원청(교육장 홍남표)은 지난 8일부터 9일까지 천안시 외 7개 시.군에서 열린 2012년 교육감기 학교스포츠클럽대회에 서천군 초.중.고 15개교에서 14개 종목 271명이 참가해 그 동안 학교에서 갈고 닦은 실력을 마음껏 발휘했다고 밝혔다.

경기결과 축구(서천초, 지도교사 신항철), 플라잉디스크 디스크골프 남.여(비인중, 지도교사 김대성), 롤러스케이트 1000m(공동체비전고, 지도교사 김선영)에서 각각 1위를 차지해 오는 10월에 개최되는 전국 학교스포츠클럽대회에 참가하게 된다.

또한 육상(서천중, 서천여중, 공동체비전고), 수영(공동체비전고), 티볼(장항초)은 2위, 배드민턴(서천여고), 야구(충남조선공고), 육상(서면중), 검도(서천초), 탁구(장항고), 족구(서천초, 장항고) 등은 3위의 우수한 성적을 거두었다.

한편, 지난 8일 비인중학교에서는 전국플라잉디스크연합회 주관으로 4월에 완공된 디스크골프장에서 플라잉디스크 경기가 개최되어 충남도내 10개 시·군에서 200여명의 학생이 참가했다.

대회 부문은 디스크골프, 얼티미트, 디스크윷놀이, 퍼팅의 4개 종목으로 지정된 장소에서 열띤 경쟁을 벌였다.

홍남표 교육장은 경기장을 찾아 열심히 연습한 학생과 지도교사에게 그 동안의 노고를 격려하고, “앞으로 학교스포츠클럽 활성화를 위해 교육지원청에서도 최대한 지원과 협조를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www.news-story.co.kr

<뉴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