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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천군 이수미 담당, 민원처리 마일리지 최우수

소통의 중심 '뉴스스토리' 2013. 7. 26. 15:51

 

 

서천군은 상반기 유기한 민원을 신속하게 처리해 고객만족도 제고에 이바지한 민원마일리지 우수 공무원 5명을 선발해 표창한다.

우수 공무원은 ▲최우수 사회복지과 이수미 ▲우수 서면 이돈엽 ▲장려 환경보호과 김병진, 전무진, 마서면 도선구씨가 각각 선발됐다.

2008년 8월부터 시행한 ‘민원처리 마일리지’제도는 민원사무 법정처리기한보다 실제 처리일이 짧을 경우 단축한 기간을 담당 공무원의 개인별 마일리지 점수로 적립한 후 누적 점수가 많은 우수 직원을 선정해 인센티브를 부여하는 제도다.

군은 신속한 민원처리를 위해 상․하반기로 나누어 민원사무처리 실태 점검 및 평가를 통해 민원을 신속하게 처리하여 고객감동 민원행정 실천에 앞장서고 있다.

또한 올해부터는 보다 많은 직원들의 참여를 유도하기 위해 기존 최우수, 우수 수상자를 제외해 일부직원으로 편중되는 경향을 보완했다.

한편, 이번에 선정된 민원처리 마일리지 우수자는 오는 8월 월례회의시 표창과 포상금을 지급받게 되며 내년도 국내 배낭연수에 참여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