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통' 실시간 뉴스

보령시청소년문화의집, 새학기 프로그램 참가자 모집

소통의 중심 '뉴스스토리' 2013. 2. 12. 16:49

보령시청소년문화의집에서 새 학년, 새 학기가 시작되는 3월을 맞아 보령시 청소년들에게 창의력 쑥쑥, 풍부한 감성, 재미나게 배우고,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화요일부터 토요일까지 19개의 프로그램을 준비하고 청소년들의 참가를 기다리고 있다.

프로그램으로는 “내꿈은 비행사”, “쿠키클레이”, “날마다 예뻐지는 천연비누만들기” , “나만의 예술작품 핸드페인팅”, “도예교실” 등 체험프로그램, 특기를 만들 수 있는 “스트레스 제로 드럼교실”, “스쿨 오브 기타교실”, “신나는 방송댄스” 등이며, “12줄 우리전통의 울림 가야금학당”과 “펠러비즈 프로그램”을 새롭게 준비하여 청소년들에게 창의력과 감성, 지식을 높이고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는 시간을 마련했다.

특히, 정부가 인증한 청소년수련활동 인증프로그램인 “닥종이가 들려주는 옛이야기”, “내 생각대로 Book”도 실시되며, 참가한 청소년에게는 여성가족부장관명의의 활동확인서가 발급되어 학생기록부에 작성에 활용 할 수도 있다.

이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보령시청소년문화의집 홈페이지(www.dongmuya.or.kr)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모든 프로그램은 무료로 운영된다.

보령시청소년문화의집 새 학기 프로그램에 참여하고 싶은 청소년들은 보령시청소년문화의집 전화(936-2096~7) 또는 방문을 통해 신청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