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통' 실시간 뉴스

(뉴스스토리미디어)보령서천 민주통합당 엄승용 후보 "99% 서민 권익 담아내겠다"

소통의 중심 '뉴스스토리' 2012. 4. 6. 05:47

ⓒ 뉴스스토리(http://www.news-story.co.kr)

5일, 민주노총 보령시위원회와 정책연대 합의

 

 

(뉴스스토리=이찰우 기자)민주통합당 보령서천 국회의원 엄승용 후보와 민주노총 보령시 위원회가 4.11총선을 맞아 정책연대에 합의하고 5일 엄승용 선거사무소에서 공동 기자회견을 개최했다.

 

엄승용 후보와 민주노총 보령시위원회 정종성 대표는 이날 정책연대 합의 기자회견에서 19대 총선에서 친 재벌, 반 노동 정책으로 일관한 이명박 정권과 새누리당, 군소정당인 자유선진당을 심판할 것이라고 밝히고, 노동자의 삶이 더욱 윤택해 지고 보다 좋은 환경 속에서 근무할 수 있도록 정책연대에 합의함을 천명했다.

 

이 자리에서 양측은 엄승용 후보의 당선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과, 노동문화센터 건립 추진, 중부발전 파견제 근로자들의 원청 직접고용을 위한 노력, 지역의 기업 및 건설 현장에서 보령지역 노동자들이 우선 고용되고 임금과 복지가 개선될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할 것 등 정책연대 합의문을 발표했다.

 

민주통합당 보령서천 국회의원 엄승용 후보와 민주노총 보령시위원회의 공동 기자회견에는 민주통합당 엄승용 후보와 민주노총 보령시위원회 정종성대표 등 양측에서 20여명이 참석해 4.11총선에서 양측이 엄승용 후보의 당선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을 결의하기도 했다.

 

한편 민주통합당 보령서천 엄승용 후보는 이에 앞서 지난 3월 27일 통합진보당과의 정책연대에 합의 하는 등 지역 내 진보진영의 지지를 이끌어 낸 바 있다.